본문 바로가기
Movie

영화 더티 섹시 세인트 (Dirty Sexy Saint, 2019/2020) 줄거리 / 결말 / 후기 - 로맨스 영화

by MotionK 2020. 12. 8.
반응형

 

영화 더티 섹시 세인트, 2019/2020

사랑하지 않은 사람과 결혼할 위기에 놓은 부유한 사업가의 딸 사만다가 헌신적인 남자 클레이를 만나며 아찔한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 드라마.

 

(Dirty Sexy Saint, 2019/2020)

<줄거리>

아버지의 비즈니스로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결혼하게 될 상황에 놓인 사만다

부유한 부모님의 곁을 떠나 집을 나선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주점에서 술을 마시고 카드가 끊겨 곤란한 상황에 놓인 사만다를 주점 주인 클레이가 돕는다.

 

다음날 클레이의 집에서 깨어난 사만다는 자신의 상황을 고백하고

부모의 간섭에서 벗어난 그녀의 사정을 딱하게 들은 클레이는 집에 머물게 해 달라는 사만다의 부탁을 받아들인다.

 

주점 종업원으로 일하며 고지식한 과거를 벗어던진 사만다와 

사람들을 돕고 책임감 있는 성향의 클레이는 서로의 살아온 삶을 말하며 한결 가까워진다.

 

자신이 원하는 것보다 가문이 기대하는 대로 살아왔던 사만다는 자유롭게 해방된 자신의 상황에 만족스럽고 스스로를 돌보는 것에 만족스러워한다.

 

정반대 인생의 두 사람은 서로를 원하게 되고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부모에게 상처를 받은 클레이의 트라우마가 사만다와의 진전을 방해하고,

과거의 공포가 찾아오며 두 사람이 헤어질 위기에 놓인다.

 

조던 레인 프라이스와 데이비드 A. 그레고리 주연의 영화로 IMDb 평점은 5.5점.

 

남녀의 로맨스를 다룬 영화는 상당히 오픈되어 있는 대사나 장면, 아슬아슬한 노출이 있기에 후방을 주의해야 한다.

 

<줄거리 / 결말 / 스포 주의>

클레이는 파티시에를 배운 사만다에게 주방 가전을 선물하고

기뻐하는 사만다는 틈틈이 디저트 만들기를 연습한다.

 

두 사람은 급격히 가까워졌을 때 과거 어린 클레이와 두 동생들을 학대한 와이어트가 찾아온다.

칼을 꺼내 든 그는 5만 달러를 내놓지 않으면 사만드를 헤치겠다고 협박한다.

 

어머니로 인해 형제는 모두 아버지가 다르고 누구인지도 모른다.

 

어머니의 애인 와이어트는 쓰레기 같은 짓을 일삼으며 형제를 공포에 떨게 했고, 

결국 법적 보호자가 된 와이어트의 학대는 더욱 심해졌다.

 

동생 리바이가 폭력을 당하자 클레이가 저지했고 이후 두 어린 동생을 돌보며 헌신한 클레이.

 

하지만 다음날 사만다는 집으로 돌아간다.

 

클레이는 사만다의 약혼자 해리슨과의 대화를 통해

사만다가 자신을 돕기 위해 결혼을 대가로 5만 달러 구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살인으로 수배 중인 와이어트가 체포되고, 사만다의 아버지를 찾아간 클레이는 돈을 돌려준다.

 

사만다의 아버지는 역경을 이겨내고 불우한 사람을 돕는 클레이가 사만다를 잘 돌봤던 것이 마음에 들었고, 두 남녀가 다시 만나며 마무리된다.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