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 줄거리/결말 - 화려한 격투 액션 영화

by MotionK 2020. 5. 29.
반응형

격투 액션 영화 범죄 해결 특수반 2020

 

저예산으로 제작된 영화로 이런 스타일의 영화 중에선 액션이 꽤 볼만하다.

맨몸으로 싸우는 격투 액션은 좋지만 여러 영화를 섞어놓은 듯 한 연출과 장면을 보여준다.

 

대부분 신인 배우들로 이루어진 영화로 캐릭터는 개성과 매력이 있지만 조금 어설픈 연기는 딱 볼만한 정도. 통쾌하게 연출하지만 단순하고 반전 없는 스토리는 전반적으로 아쉽다.

 

<스토리>

청소 업체로 위장해 경찰이 해결하지 못하는 크고 작은 범죄들을 해결하는 네 사람.

리더 격인 강호와 검사인 척 속이는 소연, 복싱 파이터 독, 해커 신혜로 이루어진 범죄 해결 특수반.

 

앱을 이용해 일진들이 왕따에게 알바를 소개하고 중간에서 돈을 갈취하는 신종 사건을 의뢰받는다. 

알고몰 앱을 이용한 범죄에 큰 배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해결하며 진행되는 영화.

 

영화 갱의 조선기, 고태진. 김라희와 두 개의 연애, 더하우스의 오아린이 출연한다.

 

꽤 오랫동안 이어지는 강렬하고 화려한 액션은 볼만하다.

좋다고 할 수 없지만 기대 없이 본다면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은 영화.

 

 

<범죄해결 특수반 메인 예고편> 

 

손님과 미성년자로 위장해 가출팸을 이용한 미성년자 성매매 사건을 해결한 범죄 해결 특수반.

쓰레기 청소 전문인 그들의 활약으로 조직에 대해 대대적인 수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다음으로 일진이 왕따에게 알바를 소개해주고 아르바이트 비를 상습적으로 뜯는 사건을 조사한다.

단순한 알바부터 조건만남과 성매매까지 앱 알고몰을 이용한 범죄가 발생한다.

 

버는 돈의 20프로는 알고몰에 40프로는 중계해준 사람에게 이체되며 일진들이 이 앱을 통해 왕따들을 관리한다. 앱으로 삥을 뜯는 일진들의 새로운 범죄.

 

술집, 보도방 등 많은 업체가 등록된 앱에 한번 가입되면 만신창이가 될 때까지 강제노역에 시달린다.

 

강호, 소연, 독은 직접 발로 뛰고 신혜는 해킹을 통해 알고몰에 대해 조사한다.

청소 업체로 위장한 그들은 국가에 소속된 기관이라기 보단 흥신소 같은 느낌이다.

 

발로 뛰고 폭력으로 해결하는 과격한 범죄 해결 특수반. 

위기를 겪지만 죽거나 자살한 애들도 있는 알고몰의 진상을 조사하고 배후의 정체를 밝혀낸다.

 

알고몰을 관리하는 필승파는 비상이 떨어지고 강호를 알고 있던 필승은 강호를 잡아오라 명령한다.

필승과 강호는 불법적인 일을 저지르고 약물을 팔던 그린라이트의 창립멤버. 

 

신혜는 실수로 시간 안에 해킹을 성공하지 못하고 위치가 발각된다.

동부지검 검사 인척 피해자들을 조사하던 소연이 붙잡히고 만취한 독도 얻어맞고 끌려간다.

 

필승의 아지트에 잡혀있는 소연과 독. 곧 강호가 들이닥치고 결박을 푼 독도 합세해 액션이 펼쳐진다.

나쁘지 않은 액션으로 전부를 쓰러뜨린 두 사람.

 

 

하지만 알고몰 프로그램은 필승의 뒤에 있는 보스 본드장이 소유하고 있다.

본드장이 알고몰을 팔기 위해 중국 바이어들과 접선한다는 정보를 얻고 바이어를 납치해 변장한다.

 

본드장의 거처로 향한 호와 소연.

알고몰이 담긴 프로그램에 USB를 꼽아야 바이러스를 심고 프로그램을 파괴할 수 있다.

 

하지만 본드장을 배신한 필승이 잡혀오고 강호와 소연의 정체가 들킨다.

달려드는 조직원들을 처리하는 강호. 독이 합세하지만 강한 본드장의 보디가드에 밀린다.

 

 

꽤 오랫동안 이어지는 격투 액션은 완벽하진 않지만 볼만하다.

강호와 독은 소화기를 이용해 보디가드를 겨우 이기고 최종 보스 본드장과 액션을 펼친다.

 

2대 1의 싸움에도 두 사람이 밀릴 때 소화기를 든 필승이 본드장이 뒤통수를 날린다.

범죄 해결 특수반이 또다시 사건을 해결하며 마무리된다.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신인 배우들이 출연하며 나름 통쾌한 부분도 있는 킬링타임용 영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