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트와이스 게임 DX : 신 세기의 전쟁 출시! - 신작 모바일 게임 후기

by MotionK 2019. 10. 31.
반응형

모바일 MMORPG DX : 신 세기의 전쟁 출시일 10월 31일!

며칠 전에 사전 예약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오전 출시해 바로 플레이해봤어요.

 

트와이스가 광고모델로 참여해 화제가 됐었는데요.

처음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고생했지만 조금 지나니 해결이 됐네요.

 

 

와우 커스터마이징이 참 좋네요.

아주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고 그래픽이 좋아서 꽤 시간을 들였네요.

더군다나 아주 선남선녀라 커마 할 맛 나네요! 상당히 이쁘게 만들어진 것 같아 만족!

 

 

전체적으로 그래픽이 아주 예뻐서 할 맛 나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뿐만 아니라 도시나 건물들이 진짜 예술!

최근 했던 모바일 게임 중에서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여기저기서 스크린샷을 엄청 찍었네요.

BGM이 서정적일 때도 있고 신날 때도 있고 상당히 몰입하게 해 주네요.

 

캐릭터나 배경을 정말 예쁘게 만들었어요. 그래픽이 PC게임이라 해도 손색없네요.

 

음.. 더빙은 처음에 좀 어색하게 들렸는데 애니메이션 성우 같아서 나쁘지 않았어요.

말이랑 대사랑 맞지 않을 때가 좀 있고 자막도 잘리고 오타도 좀 보여서 아쉽네요..

 

전체적으로 콘솔게임 느낌 나면서 오프닝 몰입감이 상당히 좋아요.

꽤 길지만 시간 여유로우신 분들은 다 보셔도 재미있으실 거예요.

 

레벨 한 35까지는 스토리대로 쭉 진행하면 쉽게 레벨업 하실 수 있어요.

전 40까지 올렸는데 그리 힘들지 않았어요. 쭉쭉 스토리가 진행되네요.

단순 반복 사냥이 아니라 재밌었어요.

 

DX : 신 세기의 전쟁 구글 플레이 스토어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배경이 일본으로 옮겨지네요.

와 그래픽을 예쁘게 잘 만들었어요. 오른쪽 사진이 도쿄타워 전망대라는데 대리 만족했네요.

사진 찍는 게 또 하나의 즐거움!!

 

 

게임 중간중간 시네마틱 영상이 많이 나와요.

영상 연출이 상당히 신경 써서 만든 느낌이네요. 게임했다는 느낌보다 한 편의 애니를 본 것 같아요.

보통 처음에 몇 번 보고 스킵했을 텐데 계속 보게 되네요.

 

dx : 신 세기의 전쟁 직업으로 영상을 보고 미리 골라둔 거너를 선택했어요.

스킬 이팩트도 화려하고 캐릭터 모션이나 그래픽이 좋아서 직접 컨트롤해도 재미있었어요.

스킬 올리는 건 어렵지 않네요. 그냥 일괄로 다 올려주는 방식이에요.

 

보조 모드로 자동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요.

완전 자동사냥은 아니고 적이 주변에 있으면 공격하네요.

지켜보다 회피나 한 번씩 써주면 쉽게 클리어 가능!

 

이동수단은 오토바이! 퀄리티도 나쁘지 않고 엔진 소리가 좋네요.

레벨을 올릴수록 다양한 탈게 많아요. 이렇게 타고 한 동네를 돌아다닐 수 있어요. 

자동차도 돌아다녀요. 저렇게 서있으니 뒤에서 계속 빵빵거리네요...

 

지도에서 보고 싶은 지역을 돌아다닐 수 있어요. 도쿄타워나 관광지로도 이동이 가능하네요.

관광지 구경도 하고 벚꽃도 보고 타코야끼도 먹고 재미있네요.

 

날씨도 계속 바뀌어서 맑았다가 눈 내렸다가 천둥번개 쳤다가 하네요.

사진처럼 질주 스킬로 공중을 날아다니기도 해요. 이팩트가 참 멋있네요.

 

레벨이 부족하면 서브 퀘스트를 해주면 돼요.

파티나 싱글로 던전을 돌 수도 있고 퀴즈를 풀어도 경험치를 많이 주네요. 레이싱도 할 수 있어요...

레벨업을 하거나 이벤트 보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많이 줘서 플레이하기 어렵지는 않았아요.

 

 

사전예약 신청하신 분 계신가요. 구글과 사전예약 페이지 두 군대 모두 신청하길 잘했네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하신 분은 저기다 쿠폰번호 입력하시면 받으실 수 있어요.

 

할게 많네요. 동료도 수집할 수 있고 강화 기능도 다양하게 많고 놀거리도 많아서 재미있네요.

아직 좀 더 플레이해봐야겠지만 볼거리가 많아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게임이네요.

 

DX : 신 세기의 전쟁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