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출시 - 비주얼리즘 분위기 맛보기

by MotionK 2019. 10. 29.
반응형

11월 21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게임 엑소스 히어로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어요.

 

게임의 분위기를 알기 위해 유튜브에서 살펴봤어요.

카툰 느낌이 나면서 섬세하고 화려한 CG 이팩트가 눈에 띄네요.

캐릭터의 일러와 원화가 색다르고 멋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판타지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려서 색다른 비주얼리즘이 크게 와 닿네요.

 

 

 

영상 속 화려한 비주얼의 캐릭터들이 사용하는 스킬들이 인상적이네요.

도시의 판타지스러운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고대의 비공정을 타고 하늘을 날며 모험을 하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콘솔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알려진 엑소스 히어로즈!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오늘 사전예약이 시작됐어요.

출시가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것 같네요!

 

사전 예약을 등록하면 제스 200개, 황금시계 10개, 아이리스 페이트 코어를 받으실 수 있어요.

보상을 받으셔서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게임에 대한 정보를 찾아봤어요.

 

대략적인 스토리는 사라진 황제의 검 '엑시스 투르크'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고 용족의 유물을 찾기 위해 엑소스 대륙을 탐험하는 히어로즈의 이야기!

비주얼이 돋보이는 두 남녀 제온과 아이리스와 함께 신비한 세계로의 모험이 시작되네요.

게임의 그래픽과 CG에서 느껴지는 엑소스 히어로즈만의 차별화된 분위기가 있네요.

 

영상에서 느껴지는 분위기가 참 좋아요.

 

 

수집형 RPG 답게 다양한 영웅들이 등장한다고 해요. 무려 200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네요.

각각의 캐릭터가 특별한 개성과 매력을 가지고 있어

본인 취향에 따라 육성 방향을 다양하게 할 수 있어요.

 

 

페이트 코어라는 특별한 시스템이 존재하네요.

캐릭터의 외형뿐만 아니라 성별과 고유 스킬까지 새롭게 변한다고 해요. 같은 캐릭터 다른 느낌!?

본인 캐릭터에 더욱 매력이 담기겠네요.

사전예약을 하면 아이리스 페이트 코어를 받으실 수 있어요!

 

 

엑소스 히어로즈는 사운드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알려졌는데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의 몰입도를 높여줄 수 있는 OST도 들어보실 수 있어요.

OST만 들어도 이미 게임 속 분위기를 알 것 같아요. 판타지 게임에서 어울리는 음악은 필수죠!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바로가기

 

얼마 남지 않은 출시일이 기다려지네요.

엑소스 히어로즈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https://cafe.naver.com/exosheroes

 

엑소스히어로즈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엑소스히어로즈 공식카페

caf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