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리니지M 사전예약 - 신규 클래스 신성검사 & 신서버 이실로테!

by MotionK 2019. 10. 30.
반응형

 

구글 플레이 상위권의 주역 리니지 M이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네요.

 

바로 11월 7일 공개되는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더 샤이닝!

더 샤이닝의 사전예약은 10월 29일부터 11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어요!

 

 

사전예약의 꽃은 바로 보상!

총 네 가지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 1개

2. 성장 가속 퀘스트 두루마리 5개

3. 태고의 옥새 1개

네 번째 보상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네요.

 

저도 사전예약을 진행했는데요. 추후에 사용될 쿠폰 번호를 주네요!

 

리지니M 더 사이닝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리니지M – EP.4 THE SHINING

2019.11.07 리니지M 신규클래스 신성검사&신서버 이실로테 업데이트

lineagem.plaync.com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신규 클래스 신성검사와 신서버 이실로테!

 

신규 캐릭은 언제나 궁금하고 두근두근하죠

아인하사드의 이름으로 검과 마법의 경계를 넘는 신성검사!라고 해요.

다른 캐릭터와 자신의 위치를 바꾸고 스킬 타임을 초기화하며 강력한 CC기가 있다고 알려졌네요.

신성 검사에 대한 정보는 차차 공개할 예정이며 11월 7일 업데이트와 함께 경험해 보실 수 있어요.

 

 

업데이트되면 다른 클래스의 캐릭터를 신성검사로 체인지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업데이트도 진행됩니다.

캐릭터명 경험치 등 모두 보존되며 장신구, 장비, 스킬 등을 일부 교체 가능하다고 해요.

신성 검사를 하고 싶다면 처음부터 육성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신서버 이실로테 역시 11월 7일 오픈될 예정이네요.

 

신서버의 가장 큰 장점은 캐릭터를 성장시키는데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거죠.

레벨 75까지 추가 경험치를 최대 2000%까지 획득할 수 있고

75~80구간에는 성장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사전예약+신서버를 이용하시면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겠네요.

 

톰티스의 귀걸이, 스냅퍼의 반지, 수호/회복의 인장 등

기존 서버에 보유한 장신구 1개를 이전할 수 있어 시작부터 강하게 육성할 수도 있어요.

 

신서버 전용 국왕의 수렵 사냥터를 매일 일정 시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서버 전용 던전이 있고 장신구를 획득 가능하다고 해요.

 

 

사이닝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는 신성 기사와 신서버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몇 가지가 더 있는데요.

 

신규 필드 고룡의 성지가 개방되네요.

또한 화룡의 둥지 얼음 수정 던전이 리뉴얼되고 월드 던전 오만의 탑 또한 업데이트되네요.

 

혈맹 콘텐츠가 새롭게 리뉴얼되네요.

사용하지 않지만 가치 있는 마법인형과 변신을 혈맹원들과 나눠 쓰고

새로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인 혈맹 대여 시스템과

 

제작을 통해 혈맹이 하나 되고,

각종 보상 아이템과 버프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인 혈맹 제작 시스템,

 

그리고 내가 동시에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돌아온 혈맹 퀘스트 강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마지막으로 Tj's COUPON 이벤트

 

리지니 M 론칭 이후 19년 10월 29일 15시 이전까지 강화에 실패해 증발한 귀걸이, 반지, 빛나는 티셔츠, 인장의 재 강화 도전 기회를 준다니 환영할만한 이벤트네요.

 

합성에 실패했던 영웅 등급 이상의 변신 카드에 대해 재합성의 기회를 1회씩 제공한다고 하네요.

또 쿠폰으로 획득한 변신 카드를 내 혈맹원에게 선물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네요.

새로운 클래스 신성검사와 새로운 서버 이실로테에서 플레이해 보세요!

 

리니지M 공식 사이트에서 더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https://lineagem.plaync.com/

 

리니지M – NCSOFT

 

lineagem.plaync.com

 

 

리니지M – EP.4 THE SHINING

2019.11.07 리니지M 신규클래스 신성검사&신서버 이실로테 업데이트

lineagem.plaync.com

리니지M 사전예약 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