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뮤 오리진2 - 대천사 무기 및 400레벨 점핑 이벤트 공략 후기

by MotionK 2019. 11. 2.
반응형

최근 뮤 오리진2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소식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신규 유저에게 400레벨 점핑 이벤트와 대천사 무기를 제공한다 하여 플레이해봤어요!

뮤 오리진2를 한 번도 플레이해본 적 없는 저도 굉장히 빠르게 레벨 399까지 도달했네요.

새로 오픈한 신섭에서 플레이하니 좋네요! 직업은 다들 성도 성도 하길래 성도사로!

 

초반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1레벨 50레벨 119레벨 159레벨 199레벨 239레벨 279레벨 319레벨 359레벨까지 도달할 때마다 보급품 상주를 주는데요.

상자에 레벨업 비약이 포함되어 있어요. 먹으면 레벨이 쭉쭉 오르네요.

물약 먹으면서 레벨에 도달하면 보급품 상자 열어서 다시 먹고 반복하시면 OK!

 

전직 재료도 함께 주기 때문에 어렵게 않게 399레벨에 도달할 수 있었네요.

신규 유저인 저도 게임 초반 쉽게 육성할 수 있었고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었어요.

 

레벨업만 하면 보상받은 아이템을 착용할 수 없어요.

메인 퀘스트를 해야 보상으로 받은 코스튬이나 날개, 소환수 들을 착용할 수 있어요.

그러니 레벨을 올리면서 메인 퀘스트를 밀어주시면 되요.

쉽게 진행 가능하네요. 

 

399까지 메인 퀘스트를 다 클리어하니

보상받은 화려한 날개와 소환수, 할로윈 코스튬 의상도 장착 가능!

 

골드와 강화 재료들을 많이 퍼주기 때문에 캐릭터 창에서 스킬과 날개 등등 강화를 진행하면 돼요.

 

399레벨에 도달하면 다음 전직 재료인 성자의 혼을 모아야 하네요.

처음에 75개가 주어지고 300개까지 모아야 해요.

이틀 동안 계속 사냥하며 모았는데 필요 재료의 반도 모으지 못했어요...

이상태로 계속 간다면 일주일은 걸릴 것 같아서.. 최후의 수단은!? 경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경매장에서 구입하기 위해선 유료템인 다이아가 필요하네요.

처음엔 사냥하다 나온 다른 직업의 전직 재료를 팔아 다이아를 수급했는데요.

가뭄에 콩 나듯 모이네요..

 

결국 신규 유저 이벤트로 다이아를 구입해 전직에 성공했어요. 드디어 마스터 1레벨!

2500원에 일주일을 벌었네요...

첫충 전 이벤트로 받은 방어구와 함께 하니 수월해졌어요. 

 

플레이 한지 3일 정도 지나니 대천사의 무기를 받았어요!

스페셜 이벤트 창에서 받으실 수 있어요.

대천사의 무기를 받으니 사냥하는 게 한결 편하네요.

 

단숨에 레벨 400을 성장시키는 점핑 이벤트부터 대천사 아이템까지!

육성하는데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이제부턴 광렙만 남았네요!

 

뮤오리진2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뮤 오리진2 카페에서 유용한 공략을 보실 수 있어요.

 

 

뮤 오리진2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뮤 오리진2 공식 카페, 게임소개, 게임가이드, 스크린샷, 이벤트 등 안내

caf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