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트와이스 게임 DX : 신 세기의 전쟁 사전예약 - 출시일 전 보상받기!

by MotionK 2019. 10. 27.
반응형

며칠 전 CBT가 끝나고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게임 DX : 신 세기의 전쟁!

 

요즘 모바일 게임은 여러 연예인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데요.

이 게임의 광고모델은 바로 트와이스! 

 

사실 사전예약 페이지에 들어간 가장 큰 이유는 트와이스의 광고 영상을 봤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분위기는 근 미래에 현대적인 배경으로

용족과 인간 그리고 혼혈족 간의 갈등과 종족 간 전쟁을 베이스로 깔고 있네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 영상과 분위기를 쭉 확인해 봤는데요.

현대적인 배경과 분위기가 좋고 전투 이팩트도 눈에 띄게 화려하네요.

정통 판타지의 배경보다 도시에서 펼쳐져 새로운 것 같아요.

 

게임 분위기가 최근 출시한 MMORPG와는 다르게 콘솔 느낌이 많이 나는 것도 마음에 드는 부분.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사전예약을 하는 이유는!?

바로 정식 출시 시 다양한 추가 보상을 지급해 주기 때문인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200 다이아, 10만 골드, 사파이어 포션 x10 토끼 마스터(3일)를 제공해 주네요.

초반엔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뿐만 아니라 구글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하시면 보상을 두배로! 받을 수 있어요.

10만 골드, 5급 랜덤 보석 x1, 과벽석 포션 x2를 주니 두 곳 모두 사전 예약해두세요!

저도 바로 DX : 신 세기의 전쟁 사전등록 완료!

 

DX : 신 세기의 전쟁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

 

 

 

트와이스 팬이라면 보고 후회 안 할 메이킹 영상도 한번 감상해 보세요.

 

 

디엑스 신 세기의 전쟁에서는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네요. 어떤 역할을 할지!?

 

 

가장 궁금한 건 역시나 직업!

 

전사 탱커 역할의 검객

원거리 딜러 역할의 거너

마법사 암살자 역할의 집행자

힐러 마법사 역할의 영술사

총 네 가지 직업이 존재하네요.

 

각 직업마다 성별을 여성, 소녀, 남성 세 가지로 만들 수 있어 다양하게 만들 수 있어요.

CBT 참여했던 사람들에 의하면 커스터마이징도 굉장히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배경의 분위기와 스토리를 대략적으로 볼 수 있는 영상이네요.

 

보고 멋있다고 생각한 자유비행과 공중 액션!

땅보다는 역시 스피디하게 날아다니는 게 더 신나지 않나요

또 클라이밍으로 여기저기 오르락내리락하네요.

 

 

특별한 생활 콘텐츠가 몇 가지 있네요.

테마파크라던가 레이싱 그리고 내 캐릭터를 연예인처럼 만들 수 있는 슈퍼스타.

슈퍼스타!? 트와이스가 모델인 이유가 이거인가요

 

 

친구 초대 이벤트로 추천을 통해 트와이스 굿즈를!

트와이스 TVCM을 공유해도 굿즈를 주네요!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치킨과 기프티콘이!?

카페에서 여러 이벤트 정보와 공략을 많이 볼 수 있으니 카페 가입은 필수!

 

DX : 신 세기의 전쟁 공식 카페

 

아직 정확한 출시일을 공지한 건 아니지만

카페에 들어가 정보를 찾아보니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요.

출시날이 기대되는 DX : 신 세기의 전쟁!!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