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모바일 게임 V4 사전예약 - 캐릭터 직업 소개 및 출시일

by MotionK 2019. 10. 25.
반응형

 

올 하반기 기대작인 모바일 게임! V4

 

MMORPG 게임을 즐겨하기에 유튜브와 플랫폼에서 보고 출시하면 해봐야지!라고 생각했었는데요.

V4공식카페에 가보니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알 수 있었어요.

 

그래픽이 PC게임이 아니야? 할 정도로 화려하고 멋있네요. 

인게임 영상을 봤는데 직업별 타격감이 훌륭하고

특히 건슬링어 직업이 매력적으로 다가와 플레이해보고 싶네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어서 바로 참여했어요.

V4 출시일도 벌써 정해졌네요. 바로 정식 출시일은 11월 7일!

 

- V4 사전예약 바로가기 -

V4 사전예약을 등록해보세요!

 

 

출시 전 직업을 알아야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을 테니 어떤 직업이 있나 살려볼까요.

 

직업은 총 6가지!

블레이더, 나이트, 건슬링어, 매지션, 액슬러, 워로드로 이루어져 있어요.

한 직업씩 알아보도록 할게요.

 

 

쾌속의 검사! 블레이더

 

주 무기는 긴 양손검! 스피디한 움직임으로 화끈하고 빠르게 휘몰아치며 베어버리는 스타일이네요.

보조 무기로 짧은 한손검을 삼는 근접 딜러로 날렵하고 빠른 느낌을 주네요.

 

전투 특징은 연계라고 해요.

스킬을 사용하면 연계 스킬을 빠르게 사용해 표식이 활성화되고

다양한 상태 이상 공격과 대시 스킬로 전투를 해나가네요.

흔히 알고 있는 민첩 딜러 같은 느낌이에요.

 

 

필승의 기사! 나이트

 

기사답게 한손검과 방패를 사용해 돌격과 방어를 하며 단단하게 전투할 수 있는 직업이네요.

강화라는 전투 특징을 사용하는데 적과 전투 시 기합을 축척해 2단계까지 강해질 수 있다고 해요. 

기합이 모두 차면 활성화된 강화 스킬이 진화해 강력해지고 강화가 진행될수록 공격력과 방어력 또한 증가돼요.

 

최 근접전에서 전투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유리한 나이트!

흔히 알고 있는 탱커 클래스가 나이트라는 생각이 드네요.

 

 

뜨거운 탄환의 건슬링어!

 

저는 건슬링어를 가장 눈여겨보고 있어요. 원거리 딜러인 건슬링어의 주 무기는 권총!

권총으로 빠르게 전투하다 보조무기인 장총을 꺼내 강력하게 공격하는 스타일이 멋있네요.

 

건슬링어는 전환이라는 특징을 사용해 스킬을 빠르게 전환!

최대 10개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전투 시 다양한 스킬을 쏟아내니 멋있네요.

 

장총으로 강력하게 공격한 후 뛰어난 기동력으로 치고 빠지며 화려하게 공격하는 스타일!

가장 기대되는 건 공격 시 획득하는 예열을 통해 사용하는 궁극의 히트 스킬인데 큰 대미지를 주는 스킬답게 번쩍번쩍하네요.

 

평소 궁수 직업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V4에는 건슬링어가 있네요.

 

 

화려한 마법사! 매지션

 

원거리 마법 딜러인 매지션은 주 무기 지팡이와 보조무기 오브를 사용해요.

마법사답게 가장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네요. 

공격을 거듭할수록 에너지가 차오르고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어요.

 

매지션의 전투 특징은 충전! 공격 시 집중력을 획득해 스킬을 강화한다고 해요. 

충전 강화 스킬을 사용해 해방 스킬을 활성화하고 강력하고 폭발적인 마법을 적에게 사용하네요.

충전 단계가 높아질수록 이펙트가 더욱 화려해진다고 해요.

 

 

귀여운 투사! 액슬러

 

직업 이름처럼 커다란 도끼를 주 무기로 사용해요. 보조 무기는 도끼에 탑재된 포!

도끼에 포를 달아 공격한다니 뭔가 새롭고 매력적인 직업이네요.

도끼를 사용해 상당히 긴 거리까지 공격하니 근접+중거리 딜러 느낌이 나네요.

균형 잡힌 공격 패턴으로 하이브리형 클래스라고 해요.

 

액슬러의 전투 특징은 기류와 연계!

축척된 기류를 사용해 강력한 힘을 얻고 연계를 사용해 도끼로 근접 공격 후 포탄을 발사!

하는 스타일로 강력한 한방을 먹이는 클래스!

 

귀여운 외모와 달리 하드 한 전투를 선보이네요!

 

 

전사 워로드!

 

육중하고 거대한 망치를 주력으로 전방에서 적을 공격하는 근거리 클래스 워로드!

보조 무기는 건틀릿으로 공격 속도는 느리지만 한방 한방 무겁고 강력한 일격을 선보이네요.

 

활력을 최대로 모으면 폭주 스킬을 사용 가능하고

폭주 스킬을 사용하면 액티브 스킬이 분노 스킬로 각성해 더욱 강력한 공격들을 선보이네요.

생명력이 낮을수록 활력이 더 빠르게 찬다고 하니 이 점을 잘 활용하면 전투에 도움이 될 거 같아요.

 

 

V4 시스템의 특징 중 하나는 서버를 초월해 경쟁과 협동할 수 있는 인터서버 월드에요!

여러 서버의 유저들과 하나의 오픈 필드에서 보스를 레이드하고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로 상당히 기대되네요.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필드 보스 레이드는 최대 3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 가능하다고 하니 장관일 것 같아요.

아이템을 얻기 위해 오픈 필드에서 길드 간 유저 간 경쟁하는 모습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아름답고 멋있는 라베나 섬 영상을 보고 깜짝 놀랐네요.

화려한 그래픽으로 눈을 사로잡네요.

 

V4는 자유로운 거래환경을 지향한다고 하는데요.

필드에서 획득한 골드를 유료 화폐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해요.

유료 화폐로 상점과 거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 가능하다고 하는데 거래소와 교환소가 상당히 자유로울 것 같아 기대되네요. 

 

 

- V4 사전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

 

앞으로 2주가량 남은 11월 7일! V4의 출시일이 무척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