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부탁해요 매니저님 - 연예인과 연애를!? 신작 모바일 게임 후기

by MotionK 2019. 11. 13.
반응형

11월 13일 출시한 신규 모바일 게임 부탁해요 매니저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로 화재였었죠.

아직 구글스토어에는 등록이 안돼서 원스토어로 설치해 진행했네요.

 

연예기획사 매니저가 되어 소속 연예인을 성장시키고 썸도 타는 게임이네요.

여성향 게임으로 달달한 분위기가 좋네요.

 

파스텔 톤의 색감이나 분위기와 게임 중간중간 등장하는 장소와 일러스트가 이쁘네요.

그래픽이나 모션, 이팩트 효과도 좋아요.

 

인터페이스도 직관적이고 깔끔해서 눈에 잘 들어와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었어요.

bgm도 듣기 좋고 캐릭터 일러스트도 잘 만들어졌네요.

작품을 통해 캐릭터들의 멋진 모습도 감상 가능해요.

 

특히 캐릭터 보이스가 매력적이네요. 성우분들 열 일하셨네요.

 

친절할 튜토리얼로 어렵지 않게 플레이했어요.

연예계 스캔들 이야기에 스토리가 흥미진진하네요.

캐릭터별 개성도 뚜렷하고.. 웹툰을 플레이하고 있는 느낌이에요.

 

 

 

게임은 스토리 위주로 진행하다 보면 짧게 드라마가 나오고 운영을 통해 조건이 충족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되고 하는 스타일이에요.

운영을 잘하려면 캐릭터 능력치가 높아야 하고 좋은 작품들을 모아야 하네요.

창작이라는 뽑기로 작품들을 모을 수 있어요.

모은 작품들을 레벨업과 승급, 돌파를 통해 강화할 수 있네요.

승급에 필요한 재료는 캐릭터 별로 사인회를 통해 얻을 수 있어요.

돌파는 같은 작품이 한 장 더 있어야 돼요

 

열심히 뽑다 보니 SSR 등급 작품도 하나 얻었네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업적과 이벤트 보상으로 뽑기에 사용되는 네 잎 클로버를 많이 주네요!

 

캐릭터와 대화를 통해 호감도를 올릴 수 있고 문자나 전화도 할 수 있어요.

캐릭터 들의 SNS도 있고 재미있는 요소가 많네요.

 

대부분의 대화가 다 더빙이 되어있어서 듣기 좋아요.

 

각 캐릭터마다 능력치가 있어요.

인기 연기 토크 보컬 패션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토리 진행 시 운영을 할 때 요구되는 속성이 있네요.

능력치가 부족하면 운영 실패! 여러 활동으로 능력치를 올리며 진행해 가면 돼요.

 

만남을 통해 랜덤으로 호감도를 올릴 수도 있고 선물로도 호감도가 올라가요.

 

스토리가 막히면 임무를 통해 진행해 나가면 큰 무리 없이 쭉쭉 진행 가능해요.

임무와 스토리를 번갈아 하다 보니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었네요.

재화가 부족할 때 완료된 업적을 확인하면 충분할 거예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네요.

 

달달한 분위기에 큰 어려움 없이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