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v4 무과금 레벨54! - 필드 보스 위치! 레이드로 전투력 400 올리기

by MotionK 2019. 11. 12.
반응형

필드 보스 위치와 정보를 새롭게 업데이트 했으니 아래글에서 최신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2019/11/29 - [Mobile Game] - V4 무과금 필드 보스 위치 및 공략법 - 바쿤 디눅스 루스칼 브로카이스!

 

V4 무과금 필드 보스 위치 및 공략법 - 바쿤 디눅스 루스칼 브로카이스!

드디어! 메인 퀘스트를 다 밀고 무과금 레벨 66에 전투력 9만에 도달했네요! 토벌 작업과 도감 작업을 꾸준히 해주니 무과금 이어도 어떻게 도달하긴 하네요. 안전주의다 보니 장비들이 그리 좋진 않지만 전투력을..

motionk.tistory.com

 

무과금으로 레벨 54에 도달했네요.

사실 레벨 올리기는 그리 어렵지 않아요.

레벨 40 중후반 이후의 분들은 루나트라 '상실의 숲' 여기가 광렙하기 굉장히 좋은 장소!

 

루나트라 상실 구릉지에 가면 유저들이 바글바글한데 함께 파티도 하고 아니면 그냥 잡아도 돼요.

기본적으로 경험치를 굉장히 많이 주기 때문에 몇 대만 때려도 상당한 경험치를 받을 수 있어요.

체감상 몽틈보다 훨씬 레벨업이 빠른 느낌에요. 로또 맞으면 결속 무기까지 얻을 수 있으니! 

 

초보 무과금 분들은 레벨 대비 전투력 올리기가 쉽지 않을 텐데요.

그럴 땐 보스 레이드를 참여해 주세요. 전투력 300~400 정도는 한 시간 반 만에 올릴 수 있어요.

매일 저녁 8시부터 보스가 출현해요.

 

초보 분들은 바쿤과 디눅스를 목표로!

 

저도 어제 바쿤 3마리 디눅스 2마리를 한 시간 반 동안 잡을 수 있었네요.

처음 레이드 시 전투력도 토털 400 정도 올랐던 것 같아요.

 

보스 조각을 주기 때문에 보스 몬스터 조사로 상당히 많이 오르고 업적으로도 전투력이 많이 올라요.

또 보상으로 마석을 주기 때문에 전투력을 올릴 수 있어요.

 

v4는 전투력을 다양한 방법으로 올릴 수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네요.

 

 

 

 

 

 

 

트랑제숲 - 바쿤                                                                              오든 평야 - 디눅스

v4 필드 보스 위치로 바쿤은 트랑제 숲 디눅스는 오든 평야에 출연해요.

지도처럼 바쿤의 위치는 트랑제 숲의 거울 늪과 안개 숲 저지대 둘 중 한 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요.

 

그러니 8시 조금 전에 1 채널의 둘 중 한 구역에 가서 기다리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을 거예요. 보스가 출연하면 알람이 뜨고 잡으시면 돼요. 

내가 있는 위치가 아니라면 빠르게 장소를 옮겨서 잡아주세요. 가까워서 금방 옮길 수 있어요.

 

요즘 바쿤은 10분도 걸리지 않는 것 같아요.

오늘 아침 패치로 필드 보스들의 체력이 내려갔어요. 더욱 잡기가 수월해지겠네요.

 

1 채널에서 바쿤을 빠르게 잡았다면 다른 채널 3~5 채널로 빠르게 옮겨주세요.

사람들이 모여있는 앞 채널은 빠르게 잡혔을 거고 뒷 채널들은 조금 느리게 잡혀요.

월드 채팅창을 보면서 다른 채널의 바쿤 위치와 잡혔는지 유무를 파악한 후 이동해 주세요.

이런 식으로 하면 세 마리는 쉽게 잡을 수 있어요.

 

아마 8시 20~30분 정도면 모든 채널의 바쿤이 다 잡혔을 거예요.

그러면 디눅스를 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디눅스는 잡는데 상당히 오래 걸리기 때문에 천천히 가셔도 돼요.

출현 장소는 오든 평야의 마리아의 안뜰과 돌마루 언덕 둘 중 한 곳에서 나타나요.

 

v4 공식카페에 필드 보스 바쿤 위치와 디눅스 위치가 자세히 나와있네요.

https://cafe.naver.com/nexonv4/261348

 

[개발자 편지 도착] 필드보스 위치 안내

♣ 안녕하세요, V4 개발팀입니다. 필드 보스 위치표시 기능 및 등장 장소로의 자동 이...

cafe.naver.com

디눅스는 바쿤보다 상당히 까다롭네요.

체력도 굉장히 높아서 잡는 시간이 상당히 오래 걸려요.

또 어그로가 잘못 튀면 젠 자리에서 멀어져서 체력이 리셋돼버리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네요.

 

보스를 잡을 때는 최대한 안쪽, 젠 자리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잡아야 돼요.

어그로가 끌려서 맞더라도 멀리 도망가면 안 돼요.

도망가면 보스가 따라오다 젠 자리에서 멀어지면 리셋돼버리는 상황이 오더라고요. 

어떨 때는 3번씩 리셋당해서 난감했던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이것도 오늘 패치로 체력이 리셋되는 범위가 늘어났네요.

오늘 잡아봐야 알겠지만 V4 운영진과 개발자들이 유저들의 피드백을 상당히 잘 반영해준다는 느낌이네요.

 

 

오늘 아침 패치로 보스 잡는 게 훨씬 수월해질 것 같아요.

오늘은 디눅스를 잡고 델라노르숲의 루스칼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이 나올 것 같으니 같이 도전해봐야겠어요!

 

필드 보스 레이드 시에는 옵션에서 캐릭터 수 10명만 보이게 설정해 주시고 물약만 빵빵하게 챙겨주면 초보 무과금 분들도 어렵지 않게 잡으실 수 있어요.

참가 보상도 짭짤하니 꼭 참여해 보세요.

 

보상 역시 오늘 아침 패치로 기여도에 따른 보상이 추가됐어요!

오늘부턴 8시부터 필히 보스 레이드에 참여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