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리니지2m 출시일! - 11월 27일 출시 및 직업추천 소개

by MotionK 2019. 11. 6.
반응형

현존하는 최고의 그래픽으로 모바일 역사상 가장 아름답고 

거대한 오픈월드와 다양한 클래스로 상당히 기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11월 27일! 리지니2m의 정식 출시일이 정해졌네요.

 

이미 700만 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해 화제인데요.

국내 최다 사전예약 수라고 하니 놀랍네요.

저 역시 사전예약과 캐릭터 생성, 서버 생성을 끝내고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까지 사전예약 안 하신 분! 사전예약 보상이 쏠쏠하네요 꼭 참여하세요!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스토어 두 군데 모두 하면 보상도 두배!

 

사전예약 페이지

 

지난달 시작한 사전 서버 선택과 캐릭터 생성.

원하는 서버에서 5개의 종족 6개의 직업을 미리 고르고 캐릭터 명도 선점할 수 있어요.

 

종족은 휴먼 엘프 다크엘프 오크 드워프!

직업 무기는 총 6개로 한손검, 이도류, 단검, 활, 지팡이 그리고 새로운 클래스인 오브까지!

각각의 특징을 살펴볼까요

 

각 종족별 클래스 계보도가 있어요.

종족별 무기에 따라 클래스 이름이 바뀌네요.

 

각 무기별로 직업 분류의 기준이 되는데요. 

리니지2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클래스별 특징을 한번 알아볼까요.

 

일단 한손검 클래스는 탱커!

기사와 같은 역할을 하며 한손검과 방패를 사용해 높은 방어력과 생존 스킬로

최전방에서 아군을 지켜주는 역할이네요.

 

이도류는 쉽게 말하면 근딜!

기사보다는 전사에 가까우며 방어력과 HP가 높다고 해요.

스턴이나 쇼크 같은 상태 이상을 사용하고 육탄전에 유리해요.

 

단검은 암살자!

체력은 약하지만 높은 회피율과 빠른 공속, 이동속도로 적을 공격할 수 있어요.

높은 크리티컬과 회피율로 기습적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클래스네요.

 

활은 원거리 딜러!

궁수 직업의 활은 먼 거리에서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클래스예요.

클래스중 가장 긴 사거리로 공성전에서도 뛰어날 수 있는 직업이네요.

활과 석궁으로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며 이속과 회피율이 뛰어나요.

 

지팡이는 마법사

원작에서는 힐러들이 주로 사용하는 장비였지만

리니지2m에서는 강력한 누커의 마법사들이 사용하는 장비네요.

 

원거리에서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마법공격을 펼치며

디버프 스킬도 보유해 파티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오브는 힐러 겸 버퍼!

리니지2m에서 새롭게 나온 장비로

아군을 치유하고 적도 공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래스예요.

 

아군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키고 HP를 회복시키며 버프 역시 걸어줄 수 있어요.

파티 플레이에 사랑받는 클래스가 되겠네요.

 

대표 캐릭터 들의 영상도 한번 감상해 보세요.

 

오픈 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되고 있네요.

오픈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티 카드를 받을 수 있어요!

 

론칭일인 1127을 자유롭게 디자인해 이벤트 게시판에 올려

추첨을 통해 기프티카드를 받을 수 있으니 디자인에 자신 있는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캐릭터 생성 완료 후엔 미니게임으로 리니지m을 조금이나마 체험해볼 수 있네요.

 

리니지2m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와 혈맹원들을 모집중이네요.

 

리니지2m 공식홈페이지

 

앞으로 3주가량 남은 리니지2m의 오픈!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상당히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