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오늘의 운세! - 추천하는 무료 사주풀이 어플

by MotionK 2019. 10. 28.
반응형

 

매일 아침 오늘의 운세를 찾아보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중요한 날엔 오늘은 어떤 운세인지 꼭 확인을 해보는 편입니다

심지어 운세가 별로라고 나오면 3,4개 어플을 돌려 확인해볼 때도 있는데요.

요즘 무료사주풀이, 무료운세 어플은 단순히 사주팔자만 보는 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가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포탈에서 간단하게 검색해 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내용이 짧아 조금 아쉽더라고요.

좀 더 세세하게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괜찮은 어플 2개를 소개해 드릴게요.

 

보통 스토어에서 어플을 받아도 이름이랑 디자인만 살짝 바뀌고

안의 내용은 똑같고 별로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낸 결제 유도 없고 깔끔하고 좋은 어플!

소개해 드릴 어플은 겹치는 거 없이 무료임에도 상세히 알려주네요!

 

 

첫 번째로 운세비결!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돌려보는 어플입니다.

왠지 경험상 그날의 운세와 가장 잘 맞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간단하게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심플한 메인 화면에서 오늘의 운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의 운세를 총점과 함께 재물, 애정, 소망운도 알려주네요.

오늘내일뿐만 아니라 날짜를 정하면 지정일의 운세도 볼 수 있어요.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무료사주풀이 어플을 거의 다 받아서 보고 지울 만큼 관심이 많은데요.

이 정도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 주는 어플은 없었던 것 같아요.

 

 

많은 어플들이 일정 정보만 보여주고 유료 프리미엄 가입을 권유하는데 이 어플은 모두 무료!

올해의 총 운세를 알려주는 신년운세뿐만 아니라 전통 사주, 당사주, 오행 사주, 궁합, 인생 풀이, 사주 명식 등등 정말 자세히 설명되어있네요.

양만 많은 게 아니라 콘텐츠 내용도 좋은 편입니다. 

전 모든 항목을 다 읽어봤는데 한 시간이 금방 가네요.

 

검색 입력방식으로 꿈풀이도 검색해 볼 수 있고

토정비결도 엄청 상세히 풀어주네요.

 

 

신년운세도 달별로 자세히 알려주고

정통사주도 읽어보니 저와 상당히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놀랐네요.

사주 명식도 알려주고 신강, 신약 사주인지 분석도 해주네요.

 

실제로 점을 본적이 두 번 정도 있는데 거기서 들었던 말들과 크게 다르지 않아서 더 자주 이용하는 어플인 것 같아요.

웬만한 무료 사주 사이트보다 더 자세히 알려주니 추천드려요!

 

무료 어플들이 다 그렇듯이 페이지마다 광고가 뜨긴 하지만

내용이 꽉 차 있어 아쉽지 않은 어플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는 점신!

 

좀 더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점신은 오늘의 운세를 정말 자세하고 상세히 볼 수 있어요.

최근 며칠간 운세를 그래프를 보여주니 운의 오르내림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재물, 연애, 사업, 건강, 학업운도 항목별로 보여주고

특히 행운을 가져오는 색이나 음식, 아이템 들을 보여주니 갈팡질팡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을!?

나와 비슷한 사주의 유명인이 누구인지 체크해 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원하는 몇 사람이라도 등록해 볼 수 있으니 가족이나 친구의 운세를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의 운세뿐만 아니라 신년운세, 토정비결, 전통 사주도 정말 자세히 알려주네요.

첫 번째로 소개한 운세비결과 내용이 달라서 재미있으실 거예요.

 

능력 평가에서는 나만의 재능, 사회능력, 대인 능력, 능력발전 등을 볼 수 있으니 본인의 사주가 가지고 있는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점신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데 테마별 운세에 연예인과 나의 궁합 같은 것도 재미있네요.

엄청 방대한 데이터베이스가 있는 것 같아요. 검색하면 웬만한 유명인은 다 볼 수 있어요.

 

 

가장 재미있는 건 관상을 보는 건데요. 최근에 기능이 많이 개선된 것 같아요.

사진을 찍어 관상을 보는데 오히려 일반 관상 어플보다 세세히 봐주네요.

눈, 코, 입 모양과 얼굴 형태 등의 모양을 보고 풀이해주고 총평까지!

 

 

운세 비결과 점신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의 운세가 한 어플은 별로라고 할 때도 있고 다른 어플은 좋다고 할 때도 있어요.

그럴 땐 운이든 뭐든 모두 마음먹기 나름! 좋게 좋게 생각하면 행운이 오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