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Game

신규/신작/최신 MMORPG 웹 게임 대천신 플레이 후기/리뷰

by MotionK 2020. 6. 24.
반응형

6월 23일 출시한 신작 웹 게임 대천신.

무협에 삼국지 인물들이 퓨전 된 게임으로 삼국연의 M의 킹콩 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임무 내비게이션 따라가다 보면 쉽게 플레이 가능하며 별생각 없이 하기 좋네요.

 

탱커, 딜러, 힐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기에 해봤는데 천신, 명장, 신수, 펫 등 혼자서 여러 동료와 함께 플레이하는 시스템입니다.

 

솔플 하기에 심심하지 않은 장점은 있네요. 

 

다양한 콘텐츠로 전투력을 올리는 게임으로 느낌표만 잘 따라가면 손쉽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웹게임의 특성상 움직임은 어색하지만 스킬 이팩트와 그래픽은 화려하고 캐릭터도 좋네요.

초반 남녀 캐릭터를 선택하지만 플레이 중 변신으로 언제든 바꿀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추가 능력치와 특별한 스킬의 캐릭터 외형을 획득할 수 있어 한 캐릭터로 여러 클래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7 레벨이 되면 천신을 얻어 강력한 신,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스킬을 가진 펫과 탈것으로 함께 전투하며 다양한 개인 던전, 보스, PVP, 파티 던전 등 할 건 많네요.

 

중국 게임에서 보여주는 플레이 방식으로 자동 강화 등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이것저것 할게 많아 서브 게임으로 돌리기에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캐시템인 금화는 게임 플레이하다 보면 업적으로 쏠쏠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받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꼭 확인하세요.

대천신을 채널링 하는 피카온을 통해서 게임을 플레이하면 처음 3000원을 주는 이벤트로 첫 충전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킹콩 소프트에서 플레이하다 피카온에서 다시 했는데 초반 좀 더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초반 할만해 보이는데 며칠 해보면서 어떤지 지켜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