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Game

블리자드 신작 디아블로4 공개! - 직업 소개 및 2019 블리즈컨!

by MotionK 2019. 11. 2.
반응형

기다리던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의 출시 소식보다 더 반가운 소식!

블리즈컨에서 디아블로 4의 소식이 공개됐네요!

 

생각지도 않다가 갑자기 공개돼 정말 놀랬어요.

디아블로 2부터 디아블로 3까지 정말 즐겼던 유저로써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학창 시절 용산전자상가에서 디아블로 2 패키지를 샀던 기억이 아직도 떠오르네요.

 

디아4 공개 직후 현지 팬들이 환호했다고 하는데 어떤 소식들이 전해졌을지!

 

새롭게 부활한 악마의 이름은 릴리트!

영겁의 시간 동안 추방되었던 릴리트가 어둠의 의식으로 소환됐다고 하는데요.

부활한 그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어마어마하고 강렬한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는데요.

디아블로 4 출시 소식과 함께 공개된 따끈따끈한 영상!

 

9분가량 되는 영상은 몰입감이 상당했어요. 짧은 영화를 보는 느낌이네요.

한글로 더빙까지! 자극적인 부분도 있지만 한번 감상해보세요.

크 CG나 그래픽이 예술이네요.

피부나 질감 표현이... 영화 같네요. 연출도... 보고 소름 돋았어요.

 

디아블로4 직업은 현재 3가지가 공개됐어요.

야만용사와 원소술사 그리고 드루이드네요!

 

찍고 돌면서! 화끈하게 무기로 전장을 쓸어버리는 바바리안! 야만용사네요.

 

마법사 원소술사네요. 전작보다 더 화려한 마법들을 구성하네요.

마법사 비주얼이 디아블로 답지 않게 전작보다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드루이드!

와 드루이드가 상당히 임팩트 있네요. 영상을 봤는데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터프하게 곰으로 변해 싸우는 모습도 인상적이고

바람과 폭풍의 힘을 사용한 자연의 힘도 사용한다고 하는데 무척 기대되네요.

동물들과 함께 싸우는 모습도 보이고 아마 처음 키워볼 캐릭터가 될 것 같아요.

시네마텍 영상과 함께 소개된 직업 게임 플레이 영상이에요.

영상을 보니 그저 빨리 플레이해보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유저 간 PVP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디아블로 4의 전장이 될 세계도 공개했네요.

성역이라 불리는 이곳은 하나의 영토라고 하는데 어떤 곳일지 기대되네요.

 

디아블로4의 출시일은 언제가 될지... 빨리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또한 블리즈컨에서 오버워치의 신작 오버워치 2에 대한 소식도 전해졌네요.

트레일러와 시네마틱 영상을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