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Game

여신의 키스 OVE 리세 / 리세마라 / 쿠폰 / 공략 팁 / 등급표 티어

by MotionK 2020. 10. 9.
반응형

여신의 키스: O.V.E 리세마라는 초반 5분간 튜토리얼을 끝내고 우편과 보상을 통해 받을 수 있는 6000 다이아로 20 뽑기와 + 티켓을 이용해 4회 무료 뽑기 + 선별 가차로 진행됩니다(총 24 뽑기 + 선별 가차, 10월 9일 기준)

 

<여신의 키스: O.V.E 리세 / 리세마라 - 총 10분 정도 소요>

 

1.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 - 튜토리얼 2 진행 후 선별 소환 오픈(5분 소요)

2. 우편 보상 모두 받기.

3. 오른쪽 상단 채팅창 열기 - 아래 쿠폰 번호 3종 입력(다이아 600 + 소환권 + 골드 10만)

ove201007 / kissoveopen / hellogmlily

 

4. 도감 진입 - 도감 미션의 다이아 모두 수령 (총 6080 다이아) - 일반 뽑기 or 오픈 뽑기 10회 2번 + 개별 뽑기 4회.

 

오픈 뽑기 100회로 주는 페트라는 성능이 좋지 못합니다. 하지만 오픈 뽑기 50회 시 뽑기 5회를 추가로 할 수 있습니다. 오픈 뽑기로 페트라와 에밀리 확률이 증가하지만 다른 캐릭터의 확률은 내려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리세는 일뽑 추천. (뽑기 20회로 좋은 캐릭터가 떴다면 스카우트 3장은 남겨두세요. 10장을 모아 10연뽑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천장을 받기위해 오픈 뽑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5. 다음으로 50회의 선별 스카우트 진행 - 1 티어 힐러 소피아나 딜러 슈발리에 중 하나 뽑기 + 3~4명 이상의 3성 캐릭터. 

 

평가가 좋은 1티어 캐릭터는 소피아(수속성 힐러), 슈발리에(암속성 딜러), 카오루(암속성 탱커), 아가타(수속성 탱커), M(화속성 딜러, 5일 차 미션에서 획득 가능하며 리세로 얻을 필요 X)

 

2020/10/15 - [Mobile Game] - 여신의 키스 OVE 등급표 / 티어표 / 4성 3성 캐릭터 설명 / 공략

 

여신의 키스 OVE 등급표 / 티어표 / 4성 3성 캐릭터 설명 / 공략

등급표/ 티어는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소피아 (수속성, 힐러) - 최고의 힐러로 딜도 준수하고 회복도 좋아 모험에 필수. 슈발리에 (암속성, 마법) - 최고의 마법 범위 딜러��

motionk.tistory.com

 

 

게임은 보통 속성으로 구성하는 경우가 많으며 무과금 진행 시 기본 수속성 딜러 아미카를 주기 때문에 수속성 힐러 소피아와 조합하면 좋습니다.

 

과금 계획이 있다면 선별 가챠로 1티어 딜러 슈발리에를 얻어 3성 클레어와 암속성 덱을 구성하는 것도 좋습니다. 암속성은 슈발리에, 클레어, 토스카, 카오루로 구성.

 

처음 과금(최소 1100원)하면 4성 선택권(소피아, 카오루, 마이카, 토모에, 쿠산드라 중 1명)이 지급되고 소피아(수속성)와 카오루(암속성) 중 고를 수 있습니다.

 

리세를 통해 4성 캐릭터 총 2개 이상 획득하면 성공 (태성 3성 캐릭터는 게임 진행하며 대부분의 얻을 수 있기에 적당히 진행) 

 

6. 리세 실패 시 설정 - 여신의 키스 - 저장소 - 데이터 지우기 후 게스트 계정으로 재시작 - 데이터 지우기를 하면 240메가와 280메가, 2번의 데이터를 항상 다시 받아야 합니다. (총 3분 이상 소요)

 

데이터 다운로드 없이 리세를 진행하기 위해서

오른쪽 상단 환경 설정 - 계정 (타이틀 이동) - 왼쪽 하단 GUEST 연동 - 구글 연동 - 계정 선택 - 게이머 ID 만들기(최초 1회) - 왼쪽 하단 로그 아웃 - 게스트 선택

 

이 작업으로 데이터 다운받지 않고 반복 리세 가능 (가장 마지막 게스트를 구글 아이디와 연동해 덮어 씌우기 때문에 같은 구글 아이디로 여러 번 가능)

 

 

7. 리세 성공 시 되도록 다이아를 소환으로 소모하지 말고 빵이나 골드(승급, 스킬업, 장비 등에 많이 사용)로 교환하며 플레이 진행. 태성 4성 캐릭터는 합성하지 않는 것을 추천.

 

게임에 두 개의 결투장이 있습니다. 태생 3성 캐릭터로 결투하는 신성전이 있기 때문에 태생 4성이 혼합된 덱과 태생 3성으로 이루어진 덱이 필요하며 총 10명 이상의 캐릭터를 육성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